지난번 포스팅에는 목표 금액을 만들기 위한 최소의 동전의 개수를 구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았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목표 금액을 만들 수 있는 모든 경우의 수를 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한다.
다이나믹프로그래밍은 다이나믹테이블을 만들면 쉽게 점화식을 유도해낼 수가 있다.
이번 문제의 다이나믹테이블은 다음과 같다.
다이나믹프로그래밍은 다이나믹테이블을 만들면 쉽게 점화식을 유도해낼 수가 있다.
이번 문제의 다이나믹테이블은 다음과 같다.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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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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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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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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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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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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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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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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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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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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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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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표 금액 |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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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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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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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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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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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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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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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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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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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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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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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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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원으로 목표 금액을 만들 수 있는 경우의 수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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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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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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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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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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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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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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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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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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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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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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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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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원, 2원으로 목표 금액을 만들 수 있는 경우의 수 |
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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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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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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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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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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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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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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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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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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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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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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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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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원, 2원, 5원으로 목표 금액을 만들 수 있는 경우의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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